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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수하물 정보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수하물은 각 항공사 및 사용 요금 규정에 따라 제공 내역이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수화물 규정을 확인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허용 범위를 초과하는 수하물에 대해서는 항공사 규정에 따라 별도의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저가항공사(LCC)의 경우 무료 수하물이 제공되지 않는 항공요금도 있으니 확인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결합 요금의 경우 각 구간 별로 규정이 적용되며, 공동운항편의 경우 실제 이용하시는 항공사의 규정을 따르고 있습니다. 

기내 반입 수하물 및 위탁 수하물 추가 등 관련 상세한 사항은 각 항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정확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예약번호 클릭->예약규정->수하물규정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무료 위탁 수하물은 몇 Kg까지 가능한가요?
무료 위탁 수하물은 각 항공사 및 사용요금 규정에 따라 제공 내역이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확인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허용 범위를 초과하는 수하물에 대해서는 항공사 규정에 따라 별도의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저가항공사(LCC)의 경우 무료 수하물이 제공되지 않는 항공요금도 있으니 확인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결합 요금의 경우 각 구간 별로 규정이 적용되며, 공동운항편의 경우 실제 이용하시는 항공사의 규정을 따르고 있습니다. 

기내 반입 수하물 및 위탁 수하물 추가 등 관련 상세한 사항은 각 항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수하물 분실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공항 수하물 분실신고소(Baggage Claim)에 가서 신고합니다. 

신고 시 가방의 형태, 크기, 색상 등의 정보를 자세히 전달한 뒤 짐을 부치고 나서 받았던 짐 표(Baggage Claim Tag)와 화물보관증서를 제시합니다. 

이후 화물을 반환받을 투숙 호텔이나 연락처를 기재하고, 다음 여정이 있는 경우에는 여행일정을 알려주고 분실증명서를 받으시면 됩니다.

만약 화물을 분실할 경우 화물 운송협약에 의해 보상받을 수 있으며,

여행자 보험에 가입했을 경우에는 항공사에서 발행한 분실증명서를 근거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항공 수하물 외 여행도중 물품을 분실하였을 경우엔 본인 과실로 인정되어 보상 항목에서 제외되며 도난 시에만 보험 처리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유류할증료가 무엇인가요?
 항공 유가에 대한 부담을 운임 인상 대신 세금처럼 추가 요금으로 지불하는 것을 말합니다.

국제유가가 수시로 오르내리기 때문에 항공 요금을 그때마다 변경할 수 없어 유류할증료를 신설하여 1개월 단위로 인상 또는 인하된 추가 유류대를 받는 것입니다.

유류할증료는 통상적으로 편도 당 얼마씩 달러($)로 정해지는데, 각 항공사마다 할증료가 다르며 환율 변동에 따라서도 약간씩 차이가 있습니다.

매월 변동될 수 있으므로 결제일 기준 유류할증료를 확인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세금/유류할증료는 왜 달라지나요?
예약일과 결제일의 항공 환율 변동 또는 항공사 요금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항공 환율은 IATA(국제항공운송기구)에서 매일 유동적으로 변경되며, 사전 공지 없이 공항세가 생기거나 유류할증료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공동운항(코드쉐어) 항공권은 무엇인가요?
공동운항(코드쉐어)은 여러 항공사들이 협약하여 특정노선에 대해 좌석일부를 공유하여 운영하는 것입니다.

공동운항 스케줄을 이용할 때는 실제 운항하는 항공사 카운터에서 탑승 수속을 해야 합니다.

*예시)대한항공을 통해 아틀란타로 가는 항공편을 대한항공으로 예약했으니 실제 운항 하는 항공사는 델타항공인 경우,

인천공항의 델타항공 카운터에서 좌석을 배정받고 델타항공을 이용합니다.
비자발급 대행이 되나요?
비자 발근 대행 서비스는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해당 국가 대사관 또는 영사관을 통해 경유 및 목적지 국가의 비자 필요 여부를 반드시 직접 확인하신 후 결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자 미소지로 인한 문제 발생 시 여행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려동물을 동반한 비행기 탑승은 가능한가요?
국가/지역/기종에 따라 반려동물 운송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여행 전 반드시 항공사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규정 확인 후 사전에 꼭 운송 예약을 해주셔야 하며 크기와 무게에 따라 운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건강진단서, 예방접종 증명서, 검역증명서 등

사전에 출/도착 및 경유지의 정부가 요구하는 모든 서류를 준비해야 하며

한 비행기 당 운송할 수 있는 반려동물 수가 한정되어 있어 예약 진행 시 해당 항공사로 확인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여행지 TOP 10

  • 1.

    방콕

    5박7일

  • 2.

    오사카

    5박7일

  • 3.

    동경

    5박7일

  • 4.

    푸꾸옥

    5박7일

  • 5.

    코타키나발루

    5박7일

  • 6.

    후쿠오카

    5박7일

  • 7.

    나리타

    5박7일

  • 8.

    대만

    5박7일

  • 9.

    마닐라

    5박7일

  • 10.

    홍콩

    5박7일

좌석지정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수하물 정보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수하물은 각 항공사 및 사용 요금 규정에 따라 제공 내역이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수화물 규정을 확인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허용 범위를 초과하는 수하물에 대해서는 항공사 규정에 따라 별도의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저가항공사(LCC)의 경우 무료 수하물이 제공되지 않는 항공요금도 있으니 확인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결합 요금의 경우 각 구간 별로 규정이 적용되며, 공동운항편의 경우 실제 이용하시는 항공사의 규정을 따르고 있습니다. 

기내 반입 수하물 및 위탁 수하물 추가 등 관련 상세한 사항은 각 항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정확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예약번호 클릭->예약규정->수하물규정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무료 위탁 수하물은 몇 Kg까지 가능한가요?
무료 위탁 수하물은 각 항공사 및 사용요금 규정에 따라 제공 내역이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확인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허용 범위를 초과하는 수하물에 대해서는 항공사 규정에 따라 별도의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저가항공사(LCC)의 경우 무료 수하물이 제공되지 않는 항공요금도 있으니 확인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결합 요금의 경우 각 구간 별로 규정이 적용되며, 공동운항편의 경우 실제 이용하시는 항공사의 규정을 따르고 있습니다. 

기내 반입 수하물 및 위탁 수하물 추가 등 관련 상세한 사항은 각 항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수하물 분실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공항 수하물 분실신고소(Baggage Claim)에 가서 신고합니다. 

신고 시 가방의 형태, 크기, 색상 등의 정보를 자세히 전달한 뒤 짐을 부치고 나서 받았던 짐 표(Baggage Claim Tag)와 화물보관증서를 제시합니다. 

이후 화물을 반환받을 투숙 호텔이나 연락처를 기재하고, 다음 여정이 있는 경우에는 여행일정을 알려주고 분실증명서를 받으시면 됩니다.

만약 화물을 분실할 경우 화물 운송협약에 의해 보상받을 수 있으며,

여행자 보험에 가입했을 경우에는 항공사에서 발행한 분실증명서를 근거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항공 수하물 외 여행도중 물품을 분실하였을 경우엔 본인 과실로 인정되어 보상 항목에서 제외되며 도난 시에만 보험 처리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유류할증료가 무엇인가요?
 항공 유가에 대한 부담을 운임 인상 대신 세금처럼 추가 요금으로 지불하는 것을 말합니다.

국제유가가 수시로 오르내리기 때문에 항공 요금을 그때마다 변경할 수 없어 유류할증료를 신설하여 1개월 단위로 인상 또는 인하된 추가 유류대를 받는 것입니다.

유류할증료는 통상적으로 편도 당 얼마씩 달러($)로 정해지는데, 각 항공사마다 할증료가 다르며 환율 변동에 따라서도 약간씩 차이가 있습니다.

매월 변동될 수 있으므로 결제일 기준 유류할증료를 확인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세금/유류할증료는 왜 달라지나요?
예약일과 결제일의 항공 환율 변동 또는 항공사 요금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항공 환율은 IATA(국제항공운송기구)에서 매일 유동적으로 변경되며, 사전 공지 없이 공항세가 생기거나 유류할증료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공동운항(코드쉐어) 항공권은 무엇인가요?
공동운항(코드쉐어)은 여러 항공사들이 협약하여 특정노선에 대해 좌석일부를 공유하여 운영하는 것입니다.

공동운항 스케줄을 이용할 때는 실제 운항하는 항공사 카운터에서 탑승 수속을 해야 합니다.

*예시)대한항공을 통해 아틀란타로 가는 항공편을 대한항공으로 예약했으니 실제 운항 하는 항공사는 델타항공인 경우,

인천공항의 델타항공 카운터에서 좌석을 배정받고 델타항공을 이용합니다.
비자발급 대행이 되나요?
비자 발근 대행 서비스는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해당 국가 대사관 또는 영사관을 통해 경유 및 목적지 국가의 비자 필요 여부를 반드시 직접 확인하신 후 결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자 미소지로 인한 문제 발생 시 여행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려동물을 동반한 비행기 탑승은 가능한가요?
국가/지역/기종에 따라 반려동물 운송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여행 전 반드시 항공사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규정 확인 후 사전에 꼭 운송 예약을 해주셔야 하며 크기와 무게에 따라 운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건강진단서, 예방접종 증명서, 검역증명서 등

사전에 출/도착 및 경유지의 정부가 요구하는 모든 서류를 준비해야 하며

한 비행기 당 운송할 수 있는 반려동물 수가 한정되어 있어 예약 진행 시 해당 항공사로 확인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